제품소개

발전소히터

따뜻함 을 전하는 JOUL “세상에 전하는 따뜻함” 따뜻한 세상을 꿈꿉니다.

제품소개_ko

포스코 - H.D. Bolt Heater & AHP Heating Controller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-06-30 10:55 조회4,033회 댓글0건

본문

주요특징
JOUL의 볼트히터(고출력)는 최고의 효율 및 품질과 열역학 설계에 의한 특별한 소재로 제작되고 있다.

  수력, 화력, 원자력 발전소 등의 증기 고압터빈 및 선박 및 프레스 등에 사용되는 Stud Bolt 또는 각종 Bolt를 체결 또는 풀기 위해서는 강력한 물리적인 힘이 필요한데, 이와 같은 강력한 물리적인 힘을 얻기 위해서 고온의 열을 Stud Bolt 에 직접 가열하여 열에 의한 신장이 일어날 때 풀고, 열이 식으면 수축이 일어나서 강력한 체결력을 유지하는데 사용하는 제품으로서 이러한 작업을 위해서는 고온의 열이 필요하므로 보다 높은 전력 밀도가 요구된다.

  JOUL의 볼트히터(고출력)는 기존의 8 ~ 15w/㎠ 의 전력 밀도에서 사용하던 것을 10 ~ 36w/㎠ 의 높은 전력 밀도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고온의 열을 발생하여 열 손실을 최소화 하여 Turbine 등 각종 정비에 획기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.

- 고밀도 / 고출력 / 고성능 볼트히터
- 최고 온도에 도달하는 시간이 빠르므로 정비시간의 획기적인 단축
- 높은 전력밀도(10 ~ 36w/㎠)와 긴 수명
- 최적설계 및 특별한 제조공법으로 인한 열전달 효율의 극대화
성능 및 구조
* 전력 밀도 : 10 ~ 24w/㎠ (Max.36 w/㎠)
* 제조 허용치
  - 용 량 : +8 %, -5 %
  - 직 경 : +0, -0.1 ㎜
  - 길 이 : ±2%
  - 전 압 : 110 ~ 480 V
재료사양
- 파이프 재질 : Stainless Steel (TP316/316L)
- 절연재 : 고순도 산화 마그네슘
- 열선 : 니켈-크롬, KANTHAL
사용시 주의사항
- Stud Bolt 및 사용 Bolt의 규격 및 팽창 요구량
- 볼트히터의 직경, 길이, 용량(또는 전력밀도), 사용전압
- 발열부 및 비 발열부 길이
- 볼트히터 타입(I형 ,L형)
- 기타 사항에 대하여는 당사와의 협의를 요함
주문시 고려사항
- Bolt Heater를 이동 또는 조작 시에는 충격이나 충돌로부터 보호되어야 한다.
- Bolt Heater와 Control Panel의 전원을 확인한다.
- Bolt Heater를 사용 전 Stud Bolt의 Hole은 깨끗하고 건조된 상태여야 한다.
- 가열부위는 Stud Bolt의 몸체에만 국한되고 Bolt Heater의 발열부 길이와 동일해야 한다.
- Bolt Heater를 Stud Bolt에서 제거 시에는 반드시 전원을 차단해야 한다.
- 가열된 Bolt Heater는 항상 수직을 유지하여야 하며 오랜 시간동안 방치하여서는 안 된다.
- Bolt Heater를 공기 중에서 가열하거나 또는 가열 중에 이동하여서는 안 된다.
- Bolt Heater를 사용 전/후에는 방습제와 함께 비닐 팩에 밀봉하여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여야 한다.
- Bolt Heater를 사용 부주의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서 A.H.P(Auto Heater Protector)를 사용하여야 한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